니파의 여행기

당분간 블로그 접속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본문

공지사항

당분간 블로그 접속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니파 2016. 9. 22. 15:31

현재 중구난방으로 펼쳐진 도메인과 블로그등을 통합 이전하는 방안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 현재 본 블로그는 1차 주소 nipa0711.tistory.com 이며, 2차 주소로는 nipa0711.xyz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1달뒤에 nipa0711.xyz 도메인의 만료기간인데, 재 갱신을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xyz를 구매할 당시의 기대와는 다르게, 여전히 xyz를 이용하는 유저의 수는 크게 늘지 않고 있으며,

여전히 .net .com 등의 최상위 도메인이 인기인 추세입니다.

무엇보다 이미 기존에 .net 도메인을 갖고 있는 관계로, xyz 도메인의 추가적인 재갱신 필요성이 없습니다.

더욱이 현재 nipa0711.tistory.com을 1차 주소로 하고 있는 이 블로그의 경우, 이제 막 포스팅 수가 100개를 넘어간 신설 블로그인 만큼, 타격이 적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또 다른 블로그인 구글블로거의 경우 nipa0711.net 을 할당해놓은 상태입니다만,

구글블로거의 특성상 잘 이용하지도 않으며 관리도 힘든 관계로 폐쇄될 예정입니다.


구글블로거의 필요한 글들은 네이버 블로그로 옮길 예정입니다.



기존의 nipa0711.xyz 는 폐쇄되며,

신설되는 네이버 블로그는 blog.nipa0711.net 을 할당할 예정이며,

www.nipa0711.net 과 nipa0711.net 은 본 nipa0711.tistory.com 에 할당될 예정입니다.



당분간 각종 검색엔진에서의 유입률은 극단적으로 떨어질 듯 하며, 검색엔진에서도 중구난방으로 검색될 가능성이 큽니다.




약 일주일 가량 동안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 사이에 기존에 올라온 이미지들 역시 .xyz가 아닌 .net 의 워터마크로 교체작업을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