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파의 여행기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본문

국내여행기/대구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니파 2016. 5. 8. 00:26

삼성라이온즈파크는 2016년 3월에 공식 개장한 대구광역시의 새로운 야구장입니다.

수성구 고산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 대공원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갖고 온다면 주차문제는 심각하지만, 그게 아닌 통행의 문제라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야구장 주차장은 3시간 전에 문을 닫는다던가 그렇다고 하더군요.



다만, 택시를 타고오던, 버스를 타고오던 아예 통행이 힘들정도로 차가 막히는 그런 곳은 아닙니다.

왕복 10차선의 큰 도로가 뻗어있는 가운데, 도로 오른쪽에 바로 붙어있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KBO규정에 의거하여 주류반입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물론 이런 행사들이 그렇듯이 숨길려면 충분히 숨길수는 있습니다만, 굳이 그런 수고를 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겠죠.


제가 위치한 곳은 1루쪽입니다. Gate1 이네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 CU편의점이 반겨줍니다.

제가 위치한 곳은 SK와이번즈 응원석 바로 우측이였습니다.

통로 하나 사이로, 제 자리와 응원석 자리가 나뉘어집니다.







좌석은 그냥 무난하다는 느낌?


한눈에 경기를 알아보는 것은, 차라리 위가 편하긴 합니다.

물론 그랬다면 선수들을 알아보는 것은 더 어려웠을 듯 합니다.




제가 앉았던 1루쪽 부터 3루까지 돌아보면서 가게들을 살펴봤습니다.






중복되는 가게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여러 종류가 있다기 보다는 같은 프랜차이즈가 여러곳에 분산되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른 층에는 가보지 않았지만, 크게 다를꺼 같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