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파의 여행기

오사카 여행기 11편 - 덴덴타운의 애니메이트 본문

해외여행기/2016 일본

오사카 여행기 11편 - 덴덴타운의 애니메이트

니파 2016. 4. 16. 15:56


아키하바라를 비롯하여,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관련 전문점들에 대해서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한번도 가본적은 없었다.

하지만 오사카의 덴덴타운에는 애니메이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가게들이 있고, 그 덕분에 처음으로 방문해보게 되었다.


모르는게 대부분이였고, 군데군데 알만한 캐릭터들이 조금 있었다.

원펀맨과 아이돌 마스터, 러브라이브 등이 크게 자리 잡고 있었다.


무엇보다, 특정 건물들의 높은 층에는 아예 성인용 관들도 있었고, 누구나 자유롭게 접근이 가능했다.



사고 싶은 것들이 있긴 했지만, 아무것도 사지는 않았다.

어차피 지금 사봤자, 부모님에 의해 인질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기에,

기회가 된다면 구매는 나중으로 하기로 하고, 덴덴타운을 뒤로 했다.






---------------------------------------------------------------------------------------------------

이 여행기는 2016년 2월 5일에서 2월 8일간의 일본 오사카 여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