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파의 여행기

대구 브루어스 브라더스 수제맥주집 본문

국내여행기/대구

대구 브루어스 브라더스 수제맥주집

니파 2017. 8. 9. 15:24

대구 1호선 반월당역과 중앙로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브루어스 브라더스 (Brewers Brothers)는 제가 이전에 한번 방문해봤다가 사람이 많아서 포기한적이 있었던 곳 입니다.

얼마전에 다시 시도해서 요번에는 대기하는 것 없이 한번에 입장을 하게 되었네요.

생맥주와 병(캔)맥주 맛이 다르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저는 수제맥주집에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그러한 맥주들을 선택하지는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2,9,10번은 그래서 일단 제외하고..

나머지 중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10번 킬케니는 저 개인적인 선호상, 최악의 맥주로 원탑을 달리기에.. 더더욱..



매번 메뉴판 사진을 찍어서 올립니다만, 실제 제가 방문했던 기간과 블로그에 포스팅 기간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맥주 리스트는 언제든지 업체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실 자주 바뀌어서 가는 곳도 있고 그렇습니다.

퍼센트라던지.. 퍼센트라던지..



2016/11/22 - [국내여행기] - 대구 대봉동 퍼센트


내부는 작은편이며, 아늑한(?) 편 입니다.

사실 피쉬앤칩스를 잘한다는 소리를 듣고 간 곳이였고,

실제로 맛도 좋았지만,

사진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군요.



맥주도 괜찮았지만, 배가 고파서(..)

맥주집에서 배 채울 생각했다가 남자 2명이면, 십만원은 넘게 깨지는건 일도 아닌지라

밥 먹으로 갔었습니다;;




일단 내부가 상당히 작다는 것과 시내에서 접근성은 좋으나, 

제 집에서 접근성은 좋은 편이 아니라는게 단점이네요.